비접촉
출입관리

비접촉 출입관리 솔루션으로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재개하고 직원의 안전까지 지키세요.

SwipedOn의 비접촉 출입관리 솔루션은 건물을 드나드는 모든 사람의 출입 등록을 방역 걱정 없이 터치프리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방문자는 비치된 iPad에 뜨는 QR 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간편하게 스캔하면 됩니다. 직원들은 SwipedOn 포켓 스마트폰 앱으로 비접촉 체크인을 할 수 있어 공용 기기에 별도로 체크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QR 코드
체크인

iPad가 없어도 걱정 마세요! QR 코드 스캔 1회만으로 방문자 및 직원의 비접촉 출입관리가 가능합니다.

업무공간별로 다양한 니즈에 알맞은 비접촉 기능을 설계했습니다. iPad가 없더라도 SwipedOn 웹 대시보드를 통해 인쇄한 고유 QR 코드를 프론트 데스크나 입구에 비치하면 방문자와 직원이 이를 이용해 보안성 있게 입실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스크리닝

직원은 물론 비즈니스 전체가 감염성 질환에 노출될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드립니다.

방문자에게 위험 요인이 있는지 파악하는 질문을 제시해 간편하게 스크리닝합니다. 답변 결과를 지정 담당자에게 통보해 필요 시 적절히 대응하도록 합니다.

직원
출입 체크 보드

하루에도 여러 번 출입하는 직원이라면 번거로운 절차로 시간이 낭비되지 않는 출입관리 시스템이 절실합니다.

간편한 출입관리로 이동의 자유를 선사하세요. 건물 출입구가 몇 곳이든 모든 직원의 출입 상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디지털 보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직원 출입등록 절차를 간소화하면서 건물의 안전과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이만큼 좋은 솔루션은 없습니다.

대피
관리

비상 사태가 발생하는 순간에는 직원의 안전과 회사의 평판마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SwipedOn의 종합적인 출입 기록 기능으로 현장이나 건물 내에 누가 있는지를 언제든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SwipedOn의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작동하는 SwipedOn iPad를 휴대해 대피 인원을 현장에서 파악하는 한편 긴박한 대피 상황에서 이동 중에 실시간 기록 장치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알림 기능

문자나 알림을 늘상 편리하게 이용하는 비즈니스인이라면, 방문자를 맞이할 때에도 그래야겠죠?

빠르고, 효율적이며, 주위에 방해되지 않는 방식을 선사합니다. 회의 참석 중이든 전화 통화 중이든 방문자의 도착 시점 및 현재 위치를 바로바로 파악할 수 있죠. 방문자 사진까지 볼 수 있어 마중갈 때 헤맬 일도 없습니다. 알림 수신 방식을 이메일과 SMS 중에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맞춤화

업종, 직원,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에 알맞게 손님을 맞이하는 소중한 순간을 맞춤화할 수 있게끔 도와 드립니다.

SwipedOn 방문자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면 출입구에 비치된 iPad를 맞춤 설정해서 방문자가 들어서는 순간부터 소통하고 브랜드까지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출입구가 여러 곳이라도 모두를 아우르는 간결한 대시보드로 단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갖춘 SwipedOn의 신속하고 원활한 출입관리를 통해 방문자에게 멋진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디지털
계약서

방문자 계약서 기록의 확보와 저장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보안은 최대한의 효과로 지켜 드리니 오직 비즈니스에만 전념하세요.

방문자가 반드시 읽어보고 서명해야 할 비밀보장서약서(NDA)나 건강·안전 조항을 적용하면 법규준수 시스템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걸 번거롭게 종이 형태로 관리하다 자칫 중요한 서류를 놓치지 마세요. SwipedOn의 방문자 관리 시스템이 소중한 정보를 정돈해 간편하게 보관해 드립니다.

ID 배지
인쇄

자동 무선 인쇄 방식이므로 간편합니다.

스티커형 배지가 즉석에서 인쇄됩니다(사진 포함/미포함 선택 가능). 깔끔하고 효율적인 무선 시스템으로 미니멀한 분위기의 프론트 데스크 공간을 연출해 드립니다. 로케이션당 프린터 여러 대를 추가 비용 없이 비치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