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dOn 워크플레이스 로그인 시스템
무료 체험
데모 요청

방문자 로그인을 자동화하고 직원들을 해방하세요

icon-circle-arrow
간단한 로그인
간편한 방문자 로그인 시스템을 통해 손님들은 자신의 휴대폰 또는 접수처의 iPad 또는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con-circle-bell
즉시 알림
방문자가 체크인되면, 호스트들은 실시간으로 그들의 도착을 알림받습니다.
icon-circle-lightbulb
직장 내 가시성
방문자 관리 솔루션은 가시성을 제공하며 누가 귀하의 시설에 있었는지를 추적합니다.
icon-circle-shield
최신 기록
저희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비상 상황 및 감사를 위해 디지털 기록을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ipad-welcome

맞춤화된 방문자 체크인

SwipedOn 웹 대시보드에서 맞춤 방문자 환영을 만들어보세요.

  • 키오스크 및/또는 무접촉 방문자 체크인 옵션 제공

  • 각 유형의 방문자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방문자 스크리닝 질문을 하며 로그인 플로우를 설계합니다

  • 사용자 지정 NDA를 표시하고 방문자가 로그인할 때 문서를 요청하여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방문자 등록이 간편해졌습니다.

전문적인 첫인상으로 방문자들에게 감동을 주세요.

  • 맞춤 브랜딩으로 SwipedOn을 귀하의 직장에 맞게 만들어보세요
  • SwipedOn Pocket 앱을 통해 원활하게 호스트에게 손님 도착을 알려보세요
  • 사진 캡처와 인쇄된 방문자 신분증으로 손님을 쉽게 식별하세요

desktop-home

정확한 방문자 기록

직장 전체에서의 완전한 가시성과 정확한 보고서

  • 웹 대시보드 페이지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누가 어디에 있으며 언제, 왜 있는지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필요할 때마다 버튼 하나로 방문자 데이터를 정렬, 필터링 및 내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 비상 상황 발생 시 최신 정보로 출석부 작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관리 시스템의 혜택

안전하고 개인적인 방문자 데이터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며 암호화를 제공하며 직장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방문자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하기 위해 감사됩니다.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성장하세요.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가장 바쁜 시간과 평균 방문 기간과 같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회사 성장을 촉진합니다.
여러 곳을 손쉽게 관리하세요.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모든 위치에서의 방문자를 통합된 관점으로 제공하여 대규모 조직이 보안을 강화하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규정 준수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525100944704

주요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방문자 환영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SwipedOn는 매우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설치와 사용이 쉽습니다. 매우 맞춤화가 가능하며 비즈니스 방문자들에게 매우 전문적인 첫 인상을 제공합니다."

- Tony (gategroup 소속) -

자주 묻는 질문들

과거에는 주로 수작업 및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로 방문자 관리를 처리해 왔지만, 지금은 기술을 통해 방문자 환영 프로세스의 모든 요소를 간단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방문자 관리 시스템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정확한 방문자 정보 수집, 방문자에게 전달할 필요한 특정 정보의 통신, 문서 수집, 사진 캡처, ID 뱃지 인쇄, 호스트 알림 등을 처리합니다.

사무실의 프론트 데스크 또는 접수 영역은 종종 직원, 방문자, 배송 및 계약자들이 왔다갔다 하는 가장 바쁜 장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및 보안을 포함한 여러 이유로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이 로그북은 효율적이지 않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종이 방문자록은 지금 무접촉,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스마트한 방문자 관리 소프트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면 방문자는 SwipedOn 앱이 실행되는 iPad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귀하의 시설에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QR 코드를 통해 완전히 무접촉 체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자는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양식을 열도록 유도받아 자신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무접촉 체크인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SwipedOn을 사용하여 방문자, 계약자 및 직원의 체크인을 관리하면 필요한 때에 모두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기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통해 iPad 또는 태블릿을 가져가거나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하여 출석부를 작성하고 사람들을 쉽게 안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호스트 정보와 직원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네, 모든 데이터는 안전하게 클라우드에 저장되므로 방문자 정보는 개인 정보로 유지됩니다.

방문자 관리의 좋은 실천 사례에는 방문자를 분류하고 사전 등록하는 것, 데이터의 사용 및 저장 위치에 대한 투명성 제공, 그리고 비즈니스의 규정 준수 요구와 일치하는 방문자 정책을 포함합니다.

방문자 관리 시스템을 선택할 때 몇 가지 기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맞춤형 방문자 양식, ID 스캐닝, 방문자 뱃지, 자동 알림 및 상세한 보고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찾아보세요.

우리를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icon-comments
우리는 진지하게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준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며 어떤 구독 유형이든 필요한 때에 지원합니다.
icon-fingerclick
우리는 쉽게 만듭니다.
설치가 쉽습니다. 사용이 쉽습니다. 비즈니스 처리가 쉽습니다.
icon-leaf
우리는 보답합니다.
새로운 고객마다 원산지의 나무를 심습니다.

이미 9,000개 이상의 직장이 SwipedOn으로 더 스마트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준비되셨나요? 5분 이내에 시작해 보세요.
무료 체험 데모 요청
아직도 질문이 있으신가요?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