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SwipedOn 요금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공유 리소스가 있나요? SwipedOn은 그것들을 예약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아니요! SwipedOn을 사용하여 직장의 모든 리소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네 가지 미리 설정된 범주, 책상, 장비, 주차장 및 차량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 정의 범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은 무한합니다.
SwipedOn이 제공하는 책상 예약 소프트웨어는 사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간소화된 방법을 제공합니다.직원들이 필요한 대로 책상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고 유연한 근무 형태를 지원하며 협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부동산 비용을 줄이고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며 정보 기반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 SwipedOn 시스템 관리자는 직원 대신 예약을 만들고 관리하며 편집할 수 있습니다.
네, SwipedOn을 사용하면 직원 또는 팀별로 책상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직원이나 마케팅 팀만 책상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 SwipedOn을 사용하면 Zone(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Zone은 리소스를 함께 그룹화하는 방법입니다. Zone을 특정 인원이나 부서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마케팅 책상을 마케팅 Zone에 배치하고 해당 팀의 사람들만 예약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