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dOn 워크플레이스 로그인 시스템
무료 체험
데모 요청
ioboard-phone-1

사용하기 쉽습니다

로그인 및 로그아웃은 간단해야 합니다

구식 핀보드와 종이에 작성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SwipedOn은 모든 직원들이 iPad/태블릿, QR 코드 또는 SwipedOn Pocket 앱을 통해 어디에서나 쉽고 직관적인 디지털 방식으로 로그인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로써 직원의 위치를 한눈에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명확합니다

직원 관리 소프트웨어로 가시성을 향상시켜 직원을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필요한 때에 정확한 정보를 손끝에서 얻으세요. 비상 대피나 화재 훈련 시에는 직원의 위치를 쉽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wipedOn의 대피 모드를 통해 출석부를 작성하는 동안 현장에 로그인한 직원과 원격으로 로그인한 직원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ad-evac
dash-employee-timeline
정확합니다

필요할 때 자세한 데이터로 감사 준비하세요

귀사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고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무수한 종이 더미를 뒤지는 번거로움을 이제 안녕하세요. SwipedOn은 하나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플랫폼에서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보고 및 감사 요구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유연합니다

하이브리드 및 원격 직원 관리로 귀하의 직장을 간소화하세요

직원들이 자체적으로 원격 근무 또는 비즈니스 내 다른 장소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관리자 대시보드는 누가 어디에 있는지를 완전히 감독할 수 있습니다. SwipedOn Desks라는 데스크 예약 솔루션으로 작업 공간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더욱 향상시켜보세요.

pocket-grid-anim

당신이 찾던 직원 관리 시스템입니다

원활한 통합
SwipedOn을 기존 비즈니스 도구에 연결하여 원활한 직장 운영을 유지하세요.
즉시 알림
중요한 일에 직원을 허용하고, 방문자 도착 및 출발, 배송 및 식사 요청에 대한 자동 직원 알림을 활용하세요.
선별 질문
직원의 로그인 과정 중에 선별 질문을 통해 관련 정보를 수집하세요.
접촉 추적
시간 기록된 움직임을 통해 빌딩에 누가 언제 있었는지를 완전히 파악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접촉 추적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상태

아이를 데리러 가야 하나요? 로그아웃할 때 사용자 정의 상태를 남겨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세요.

알림
급히 나가셨나요? 귀하의 기록이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근접 기반 로그인/로그아웃 알림을 보내보세요.
인증 사진
로그인 또는 로그아웃 중에 인증 사진을 요청하세요.
향상된 개인 정보 보호
로그인할 때 방문자가 호스트를 선택할 때 직원 목록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으며, 직원 이름 일치를 자동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Pocket-anim

직원 관리 앱

직원이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간단한 방법

SwipedOn Pocket을 사용하여 완전히 하이브리드한 직장을 운영하세요. 직원들에게 원격으로 로그인하고 사무실 간 이동을 용이하게 하며 로그아웃 시에는 사용자 정의 상태 메시지와 복귀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하세요

"SwipedOn은 확실히 최고의 방문자 및 직원 관리 솔루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언급하고 이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합니다."

- 포트만 베이커리의 페니 -

자주 묻는 질문들

직원 관리는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원의 업무를 감독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 과정에는 채용, 입사 프로세스, 교육, 성과 관리, 갈등 해결 등이 포함됩니다.

효과적인 직원 관리는 여러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회사는 직원의 안녕과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신뢰와 배려의 문화를 조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직원 참여 및 동기 부여, 적절한 기대 설정, 감사의 표시가 모두 중요합니다.

직원 관리 소프트웨어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가 더 생산적인 직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안전성과 보안을 강화하며 효율성을 높여 전반적으로 직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 관리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조직이 핵심적인 인사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직원 참여를 개선하며 전반적인 직원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SwipedOn의 강력한 직원 관리 시스템을 통해 직원을 허용하고, 직원으로부터 관련 정보를 수집하며, 완전한 감독을 얻고, 알림을 보내고,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등 다양한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직원 관리 소프트웨어는 더 전통적이고 일상적인 방법을 대체하며 운영을 개선합니다.

직원 관리 소프트웨어는 제조업, 물류 및 운송, 금융 및 법률, 기술, 교육, 의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적절한 직원 관리 시스템은 조직에 직원의 로그인 및 로그아웃 기능, 입출입 현황 보드, 방문자 도착 및 출발에 대한 자동 알림, 타임 스탬핑 등을 제공하여 조직이 강력하게 지원됩니다.

이미 9,000개 이상의 직장이 SwipedOn을 활용하여 더 스마트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과 함께 참여할 준비가 되셨나요? 5분 내로 시작해보세요.
무료 체험 데모 요청
아직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연락하세요.